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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rehouse sales(창고 세일)는 물류 및 소매업계에서 사용되는 용어로, 창고나 저장 시설에서 보관 중인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가리킵니다. 이러한 세일은 보통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발생합니다.

1. 재고 정리

창고나 보관 시설에 재고가 과다하게 쌓여있거나, 상품의 유통기한이 다가오는 경우에, 기존 상품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세일을 개최합니다.

2. 시즌 변경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이전 시즌의 재고를 비우기 위해 세일을 진행합니다. 예를 들어, 여름이 끝나고 가을이 시작되기 전에 여름 옷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등의 활동이 이에 해당합니다.

3. 마케팅 및 홍보

창고 세일은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마케팅 및 홍보 목적으로도 사용됩니다.

4. 특별 행사

일부 기업은 정기적인 기간마다 창고 세일을 개최하여 고객들에게 저렴한 상품을 제공하고 매출을 촉진합니다.

창고 세일은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재고 관리를 돕고, 마케팅 및 홍보에 활용되는 유용한 전략 중 하나입니다.

 

WHS는 창고세일이라는 용어도 있지만, Warehouse Sales에서 창고를 고객사로 두고 물건을 파는 의미도 가지고 있다. 즉, 컴퓨터를 생사하는 공장에서 같은 계열사가 아닌 다른 회사의 창고에 물건들을 파는 경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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